Nephilim 그럼 정말 운동을 하고 싶으셔도 당장 하기 힘들어서 그게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겠어요ㅠㅠ 저는 그랬었거든요...
당시에 서서 근무를 했었는데 족저근막염 때문에 한동안 내내 절뚝대며 다녔던 기억이 있어요😭 집에서도 통증 때문에 우울했었는데, 안 되겠다 싶어 유튜브로 관련 스트레칭 영상 따라해주면서 식단+가볍게 걷기 정도 해주며 90kg대로 내려오니 통증 없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목디스크가 심해서 평소에 자세 고치려고 의식 많이 했고 유튜브 영상 보면서 목 스트레칭 자주 해줬었어요! 아직 목디스크가 다 나은 건 아니라 종종 아프긴 한데 그래도 신경써주기 전보다는 나아진 것 같아요ㅠㅠ!
맞아요ㅋㅋㅋ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때 되면 배는 제깍제깍 고프고ㅠㅠㅋㅋㅋ 그럴 때마다 이제는 이건 지방이 타는 소리다 하고 최대한 즐기려고 노력해요, 저는😂
저도 괜히 먹는 양도 줄였는데 운동량 늘려서 산통 깰까봐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운동한 게 아까워서 눈 질끈 감는 순간이 생기더라구요. 운동하면서 배고픔이 사라지는 순간도 생기구요😊😊
같이 파이팅해요!!
아무래도 입에 달고 살던 탄산, 달다구리들 끊고 안 하던 짓을 시작한 게 감량으로 이어진 거 같아요😂 일반식으로도 양 조절, 영양분 조절 잘 하시며 꾸준히 하시면 속도가 어떻든 목표하시는 체중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작년에 103kg으로 식단+운동으로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관절이 좀 아팠었던 기억이 있는데ㅠㅠ 지금 운동없이 다이어트 진행중이신 건 같은 이유에서일까요?
네넵! 안 그래도 하루 1000칼로리정도로 먹으며 진행하려구요😊😊 같이 파이팅해요!!
저는 2월6일 시작했어요
저도 움직이는걸 너무 싫어하는데다 저질체력입니다ㅋㅋ
안움직이는데 때되면 배는 고프고ㅠ
저는 지금 식단만 하고 있어요
식탐이 워낙 강해서 운동까지 해버리면
바로 폭식해버릴까봐서요...
서로 공유 해가면서 같이 힘내봐요~
화이팅!!! ^^
일주일에 4.3이면 많이 감량하셨네요~~~
전 더 심한 고도비만인데. 운동도 안하는데다가. 식단을 못하니 감량하는게 어렵구만유~~(일반식을 식판식으로 먹어요)
너무 적게드셔도 정체기 금세오니... 1000칼로리는 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화이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