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이 언제 지나갈까 걱정에 걱정을 안고 다신에서 처음으로 모바일 PT를 접했어요.
살면서 한번도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해 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정말 살이 빠질까 반신반의 했지만
지금은 다신을 몰랐으면 어땠을까 싶을 정도로 제 생활에 일부가 되어버렸네요.^^
이제는 저에게 있어 다신은 '다이어트의 정석'과도 같은 없어서는 안될 꼭 필요한 다이어트 교과서가 되어버렸답니다.
정확히 9월 1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처음엔 식단조절도 어찌하는 줄 몰라서 무작정 조금 먹거나 굶거나 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나중 요요를 걱정하며 좀 더 건강한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보자 결심을 했고 다신6기에 참여했네요.
코치님께서 알려주신 식단이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양이 좀 많은 것 같아 양만 조금 줄이고 영양소 골고루 먹으려고 애썼던것 같아요.
매일매일의 미션과 운동과제가 참 많은 도움이 되었고, 함께 운동하고 공유하는 분들이 계셔서 외롭지 않고 재미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한달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다신~감사합니다♥♥
바쁜 출근 준비에도 저의 아침을 늘 챙겨먹고, 매일 마시는 물4리터, 아침일찍 일어나서 공복운동 조금이라도 하기, 술 끊기, 하루만보이상걷기,식판사용해서 먹는 양조절하기는 다신 6기를 만나면서 변화된 가장 큰 저의 생활이예요.
오늘 기대반,걱정반으로 드뎌 인바디 검사도 하고 왔는데
건강교실 쌤께서 놀라시며 더이상 빼지 말라고....ㅋㅋ
다신6기가 끝나고 약간은 허무하면서 운동에도 조금씩 지쳐가고 있었는데 오늘 칭찬 받아서 다시 운동할 기운이 나네요.
【 인바디비교 】
왼쪽이 다신 신청할 당시 인바디이고 오른쪽은 오늘 인바디예요.
【 다신6기 전과 후 】
◎몸무게:(69.7kg으로 다이어트시작)
(16.10.01)64.8키로▷(16.11.3)60키로.
59.6키로까지 나오는데 인바디는 다르게 나오네요.
몇그람 차이 안나지만 그래도 60이랑 59는 느낌이 참 다른것 같아요.
◎근육량: 24.2▷25.3 (1.1키로 증가)
◎체지방률: 36.2▷22.8(13.4키로 감소)
◎BMI: 25.1▷21.5(3.6감소)
◎내장지방레벨: 12▷5(레벨감소)
◎기초대사량: 1330Kcal▷1371Kcal(41Kcal증가)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결과가 나왔어요.
늘 것은 늘고 줄을 것은 줄고요^^
한 달동안 직장 다니며 오전에 운동하고, 퇴근하고 매일 1시간30분씩 운동하고.....
정말 힘들게 운동했는데 무엇보다 근육량이 늘은것이 그동안의 고생을 싹 잊게 해주는것 같아요.
【 눈바디변화 】
☞다이어트전 ㅡ 살이 쪘을 때 사진이 별로 없네요. 이런줄 알았으면 좀 찍어두는건데ㅜㅜ
☞ 다이어트 후 - 다이어트 하는 동안 바지 사이즈도 2인치나 줄었고 무엇보다도 쇄골뼈가 생긴게 너무너무 좋아용. 청바지 입었을 때 옆으로 삐쳐나오는 살이 어느정도 정리되어서 좋구요^^
몰랐는데 요렇게 찍어두니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이번달 부터는 옆구리 살에 좀 더 집중해서 2키로 정도만 더 감량하려고해요.
한달동안 다신에서 배운 운동으로 충분히 가능하겠죠?
앞으로 요요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기위해 더더욱 다신과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 고생하신 초보반 다이어터님들도 한달동안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