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이어트는 어떻게하는건가요ㅜㅜ

view-사진

안녕하세요! 학생 다이어터 입니다.

살이이 하체쪽과 복부쪽으로 몰려있어서 옷을입었을때는 가리기때문에 많이 티가 안나는데 숨쉬기가힘들고 다리살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요.

이제까지 많은 다이어트를 해왔고 성공한적이 단 1번도 없어요. 네이버나 구글링을 통해 다이어트를 접하다보니 각자 다른말을 하는사람이 너무많아 결국 실패하게 되더라고요ㅜㅜ. 그래도 다신에 나와있는 정보들, 비포 에프터 사진, 특히!! 성공 후기!!!! 너무 도움이 되고 자극도 되요ㅠㅠㅠ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ㅜ.

그래도 항상 합리화를 하면서 무너지는 제모습을 보며 아..안되겠구나 하는 마음과함께 매일밤마다 1시간 이상 운동을 안할시 5000원을 어머니께 드리겠다는 내기까지 하면서 다이어트를 진행중입니다. 매일매일 지키는 중에요ㅎ!

운동은 운동이라고 치지만 식단쪽은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아침은 고구마나 닭가슴살, 계란 ,점심은 급식에 나오는 것들 소스 씻어서  정말조금 먹고, 밤에는 급식칼로리를 알지못해 죄책감때문에 굶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하루에 500칼로리를 채우지못할때도 있는데 그때마다 ..이게 잘하는 다이어트일까? 라는 생각이들어 슬럼프가 오기도 했어요.

위의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 다이어트는 오래가지못하고 당연히 야식과 폭식으로 실패했어요. 지금이 마지막 다이어트다 하고 하고있는데 어쩔 수 없이 위의 식단을 지키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해봤던거니까 그런가봐요.

또, 제 꿈이 디즈니입사하는건데 요즘 미술학원에서 살들에 대한 생각때문에 집중이 안돼요. 다이어트슬럼프 뿐만아니라 미술쪽으로 슬럼프인거같기도 하고요ㅠㅠ.특히 이젤에서 하는날이 오면 팔 근력이 없어서 오래 그리지를 못해요.

이중이로 슬럼프가 올것같아서 힘들어하던중에 11기가 뜬걸 봤어요ㅠㅠ 10기에도 신청하고싶었는데 제 몸을 보여준다는 것에 자신감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변해가는 다신 도전자분들을 보고 나도 변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신청해봐요. 위의 식단이 맞는지도 궁금하고요(당연 아니겠지만ㅋㅋ) 아, 그리고 부끄러운 얘기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기도해요//ㅎ 당당해질거에요!!

제 목표도 생기게 되었어요! 오버핏 티를 스키니진에 넣어입는건데요ㅠㅠ 제발 이번생에서 입을수있기를♥

저 정말 잘할자신 있어요. 자기합리화가 문제지 성실하면 저거든요!ㅎㅎ 운동 식단 매일지키고 올릴 자신 정말 있습니다. 저를 다이어트의 굴레에서 벗어날수있게 해주세요ㅜㅜ!

긴글 (이라고쓰고 주저리라고읽는)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제가 도전자가 못되도 다이어터분들 응원하면서 저도 운동이나마 조금씩 따라가보도록 할게요! 

다신 화이팅!!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꼭 도전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잘못된 다이어트 습관 버리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절실합니다!!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1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몸매교정 '보정속옷', 정말 내 살을 빼 줄까?

칼럼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