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뇨병을 가진 39살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현재 당뇨약을 먹구 있어요.
4월에 코로나로 세아이와 기나긴 방학으로 4 개월동안 10키로 증가와 함께 공복 식후 혈당 300대에 당화혈 13대였습니다.
이후 정신적 충격을 받고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첨엔 칼로리 팍 줄여 1200칼로리 밥양도 80그램으로 줄였습니다.
그런데 첫달 3키로 감량 이후 5월에서야 아이들 개학하구 운동 병행하여 4 개월만에 72키로에서 54 키로까지 감량할수 있었습니다.
공복식후도 안정권에 들구 당화혈도 5.7까지 떨어뜨렸습니다. 4 개월 당화혈 숙제검사와 표준체중 숙제이후 맘이 많이 해이해졌어요.
다시 아이들 여름방학과 코로나가 심해져 온라인수업으로 대체되고 아이들 챙기느라 운동양도 줄구 먹는건 스트레스로 더 많아져 현재는 55에서 57 왔다갔다합니다.
아이들 빵 과자 먹는거 보며 4 개월간 꾹 참았던걸 폭발하여 빵 과자 폭식으로 하루 2,3천 칼로리 이상 먹을때가 이틀에 한번 꼴에 식후는 약 복용과 식후운동으로 간당간당 잘 지켜지는데 두자릿수 공복은 못 본지 한참이네요 ㅜㅠ
당뇨 환자에게 꼭 필요한 저당밥솥 체험단 보구 신청하며 이렇게 인증사진 남깁니다.
원래는 삼시세끼 식단사진 혈당사진 찍는데 오늘은 일이 있어 나갔다와서 아침밖에 ㅡㅜ
내일도 챌린지 이어나가면서 빵 과자 폭식으로 탄수폭탄 칼로리 폭탄 맞아 혈당 몸무게 뱃살 모두 증가했는데 챌린지를 통해 다시 건강한 식단 이어 나가겠습니다.
이번 챌린지 성공하여 체험단이 꼭 되어 건강한 혈당 다이어트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