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식단 기록중에 앱이 갑작스럽게 종료가 된 이후 실행이 안된다는 증상으로 문의주셨는데요,
현재 다이어리만 실행이 안되는 상태이신가요? 아니면 앱 자체가 실행이 안되는 상태이신가요?
우선은 아래와 같이 조치를 진행해 앱이 실행되는지 확인해주세요.
1. 다이어트신 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 Android v3.19 버전 11/14일 서비스 배포
- iOS v2.83 11/12 서비스 배포
2. 휴대폰 전원 재실행 후 앱 다시 실행
계속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자세한 증상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 버전정보
2. 앱 종료 증상이 어떤 상황에 발생하나요?
- 예시 : 앱 실행 후 바로, 다이어리 메뉴를 눌렀을 때, 특정 날짜에 접속했을 때 등 어느 시점에 종료 증상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설정에 언어가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설정되어 있으신가요?
번거롭지만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며, 답변해주신 내용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