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북마크 리스트는 말씀하신 것과 같이 MY(내정보)> 북마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이나 프로필 사진을 선택했을 때 내 정보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문의주신 증상이 내 정보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신 후 네트워크 연결상태가 원활한 wifi에서 다시 접속 해보시거나 LTE/5G에서 다시 접속해 내 정보 화면이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닉네임이나 프로필 사진을 선택해 나오는 화면의 우측 상단에 로그아웃을 눌러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