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cm에 49kg의 우월한 몸매를 가진 세계적인 톱모델 혜박.
그녀는 쇼를 앞두고 46kg까지 감량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겨주었는데요. 정말 모델에게 다이어트는 떼어놓을 수 없는 숙명인 것 같아요. 신이 내린 몸매를 가진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 함께 만나볼게요.
아침 – 저열량 곡물빵과 커피
점심 – 곡물 샐러드 위주의 식단
저녁 – 하루 한끼는 한식 (현미찹쌀밥 1/2공기)
그녀의 식단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식단관리는 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그녀처럼 세끼를 꼬박꼬박 챙겨먹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건강한 식단을 위주로 단백질과 비타민 등의 식품을 골고루 먹는 것이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고열량의 음식들만 제외하고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들도 찾아보면 꽤 많답니다. 음식양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얼마든지 몸에 영양소를 공급해 줄 수 있어요.
식단을 보면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칼로리가 낮은 게 특징이에요. 혜박은 기초대사량을 맞추기 위해 하루 한끼 한식을 먹어 균형잡힌 식사를 한다고 해요.
그녀가 SNS에 올렸던 현미, 청국장, 김치 등을 챙겨먹는 저녁 식단은 전문가들도 다이어트에 최적의 식단으로 인정하더라고요.
현미는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소화속도를 늦추는 저항성 전분이 많이 들어가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청국장은 신진대사 촉진과 과도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킨다고 해요.
또한 김치도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해 장활동을 활성화시키고, 혈액이나 간 속에 지방을 감소시켜 비만을 막아주고요. 여러분도 저녁 굶지 마시고 건강한 음식으로 꼭 챙겨드세요!
그녀는 아침운동 매니아로도 유명한데요. 예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주말이면 남편을 따라 뛰어 다니며 3~4시간 정도를 등산을 즐긴다고 해요. 남편 덕분에 더 예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여러분도 그녀처럼 예쁜 몸매를 갖고 싶다면, 조깅이든 등산이든 자전거타기든 규칙적인 아침운동을 해보세요. 그러면 이번 여름 해변가에 가서도 멋진 몸매 자랑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