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변비를 앓고 있습니다.
아예 안 나오는 건 아니고 진짜 질고 얇고 양도 적은.. 잔변감 장난 아니고..
변비 문제로 글을 올린 적이 있긴 한데 알려주신 방법 다 해봤지만 효과를 못 봐서 미칠 지경이에요..
저번 달 화장실 세번 밖에 못 갔는데 그마저 시원하게 못 갔고요. 지금 아랫배만 남산만큼 부풀어 있는데 조금만 눌러도 항문쪽에 변 밀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누워서 배 만지면 윗배쪽은 말랑한데 아랫배 단단함이 장난이 아니에요 돌같아요.
근데 아무것도 안 나와요. 요구르트, 커피, 키위, 바나나,프룬, 야채, 수박, 하튼 좋다는 건 일주일 이상 꾸준히 먹어줬는데 아무짝에 효과가 없어요.
워낙 적게 먹었나 싶어 일반식을 좀 많이 먹기도 해봤는데 전혀 소용 없어요.
이대론 정말 안되겠다 싶어 변비약을 사려고 했는데 어머니가 너무 극강히 말리셔서 결국 변비약은 못 먹었고요..
식이요법이 아무것도 안 들으니 약을 먹는 수밖에... 이제는 그 방법밖에 없을 것 같은데 어떨지요..?
부어크리스피치킨을 먹으면 항상 다음날 지독한 설사를 히곤했는데 그렇다고 다이어트 중에 치킨을 먹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약 반대하시는 이유가 내성 때문인데 좀 먹으면 안되겠습니까...약...ㅜㅜ.. 그렇게 안 좋은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