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캐스퍼
  • 지존2021.04.01 11:2433 조회0 좋아요
59일차
3월 31일 다이어트 (현재목표-152/44)

아침 08:58
찌니빵 블루베리크럼블, 바나나, 핏콩바큐브, 딸기
아침에 빵 먹는 거 굉장히 오랜만이어서 너무 행복했네요..

간식 09:00
핏콩바 고구마

간식 13:28
누가크래커
생일 선물로 받은 과자인데 처음 먹어봤어요..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려서 먹으니까 안에 카라멜처럼 쫜득쫜득하고 과자는 바삭하면서 짭조름해 너무 맛있어요..

점심 13:05
계란, 스트링치즈, 시금치나물, 호밀빵, 단무지
너무 맛있어요.. 계란이랑 치즈랑 단무지,, 그리고 호밀빵 조합이 얼마나 좋은지..

출출해서 가기 전에 먹었는데 안 먹었으면 놀이공원에서 엄청 먹었을 거예요..

저녁 18~19:52
닭강정, 고구마피자, 토마토 스파케티
야간 이용권을 끊어서 놀이공원 갔다 왔어요! 친구들이랑 할인한 금액이 있어서 그걸로 했는데 완전 뽕 뽑고 왔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놀이기구를 타서 긴장감이 0%라 그냥 막 이것저것 그냥저냥 막 탔어요 근데 정말 다 재미있었고 5시부터 시작해서 계속 돌아다니면서 타고 저녁도 먹고 아주 정말 스트레스 제대로 푸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거기 중에 제일 무서운 건 바이킹.. 바이킹 빼고 막 달아다니고 올라가는 거 다 좋아요ㅋㅋㅋㅋㅋ

저녁은 일단 6시쯤에 닭강정 친구랑 나눠서 먹고 저녁에 피자집 가서 고구마피자랑 스파케티 세트 메뉴로 시켰어요!
그래도 꼭꼭 씹어먹고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과식하지 않도록 차분하게 먹으면서 즐겼습니다.

확실히 운동량이 많아서 그런가 다음날 똑같은 몸무게였습니다. 정말 지금 어깨에서 전체가 몸이 삐걱거리는데 정말 스트레스 제대로 날리고 엄청 사진 많이 찍었어요.. 벚꽃도 많이 피고 정말 넘 행복했답니다..

프사/닉네임 영역

  • -캐스퍼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