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쩡스는운동중'입니다!
드디어 14일간의 키토팻아웃마스터 체험활동기간이 끝나서 최종 후기 올릴게요!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좀 시원섭섭...ㅎㅎㅎ
☆ 키토팻아웃 마스터 소개 ☆
키토팻아웃마스터는 알약형으로 키토산을 섭취할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키토산 + 판토텐산!)
손 한 뼘 정도의 높이인 하얀 통에 112정이 들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통이 슬림해서 외출할때는 가방에 넣고 다녔어요!
통 안에는 건조제 (하얀 마쉬멜로같이 생긴것)이랑 비닐이 들어있는데, 저는 귀찮아서 비닐을 빼버렸지만..들고다닐때 달깍거리는 게 싫으신 분들은 그냥 비닐을 넣어 두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섭취방법은 하루에 총 8정을 2알씩 4번 나눠서 드시면 되요!
저는 주로 아침, 점심, 저녁 식전에 먹었고요, 마지막 두 알은 늦저녁에 먹거나, 앞서 언급한 방식에 두알을 더해서 먹었어요 ^^ 알약이나 비타민 먹다보면 그 특유의 냄새가 날 때가 있는데, 키토팻에서는 아무런 냄새도 나지 않아서 좋아요. 無향 & 無맛! 저는 이번에 시도해보지 못했지만, 좀더 빠른 효과를 원하신다면 가루로 부숴서 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 체험기간 식단 및 운동 ☆
체험기간 동안 저는 그동안 지켜줬던 다이어트 식단 그대로 유지해줬어요.
아침과 저녁은 가볍게 과일이나 야채, 혹은 쉐이크. 점심은 일반식! 그동안 제가 식사하던 것은 지난 후기들을 보시면 알 수 있을거에요 ㅎㅎ
좀 아쉬웠던 건 14일 중 이틀정도? 평소보다 과식한적이 몇번 있었는데 그 날들을 잘 조절하지 못한게 아쉽네요 ㅠㅠ
저는 키토팻 체험하면서 과식할거 같다 싶을때는 식사 전, 혹은 후로 키토팻 섭취량을 좀더 늘려줬어요^^(ex. 점심에 많이 먹을 것 같다! 싶으면 아침 2알, 점심 4알, 저녁 2알 이런식으로요!)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운동은 매일 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패턴은 공복운동 15분, 필라테스/요가 1시간, 런닝머신 30분 or 줄넘기 1000개, 그리고 홈트레이닝, 이렇게 해주고 있어요!
☆ 신체 변화 (이 부분은 많이 실망하실수도 ㅠㅠㅠ) ☆
사실 제가 키토팻아웃마스터 체험활동을 신청한 가장 큰 이유가 체지방량 개선이에요.
운동량을 늘려도, 식단을 줄여도 두달 내내 정체되어있는 체중에 안달이 나 있던 상태..
그랬기에 키토산 함유량이 높은 키토팻아웃마스터에 관심이 많이 갔습니다.
이 주동안 큰 변화를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체지방량이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체험 기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 대자연이 시작되면서 ㅠㅠㅠ 저의 몸은 불었습니다 ㅠㅠㅠㅠ Aㅏ.....(또르르...)
체험 기간동안만은 시작하지 말았으면 하고 그토록 바랬는데 ㅠㅠ
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다른 체험자분들처럼 키토팻 복용 전후 효과를 직접 확인하긴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ㅠㅠ
1일차랑 14일차 인바디를 비교해봤을때 체지방이 1%만이라도 줄어있기를 기대했었는데,,,
오늘 인바디를 재 봤더니 오히려 전체적으로 다 늘었더라구요 ㅠㅠㅠ으헝헝
(저랑 같이 울어주실 분 없나요..?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대자연 시작하기 전에 미리 인바디 재 놓을 걸 그랬어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대자연 시작하고 몸무게가 엄청 급증하진 않았다는 점 ㅎㅎㅎ
몸의 붓기는 아직도 있지만, 2주 전에 비해 몸무게가 0.9kg 정도밖에 안 올랐어요.
식단도 열심히 했고 키토팻도 잘 복용해줬는데 체지방률이 저렇게 된건... 생리중이라 제 몸이 지방을 더 저장하려는..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ㅠㅜ
아마 대자연이 끝나면 다시 줄어들지 않을까요?
그래도 키토팻을 하면서 효과를 아주 못보진 않았던 것 같아요!
몸 치수가 조금 줄었고, 무엇보다 장 활동이 무척 활발해졌어요. (이건 제가 지난 후기에서도 수두룩하게 언급했던 부분ㅋㅋㅋ)
지난 14일간 키토팻과 함께 하면서 가장 많이 변했던 부분은 '배'였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키토팻 전에는 제가 정체기때문에 많이 힘들어서 운동량이 서서히 줄다보니 옆구리에 뱃살이 다시 생겼었는데, 이제는 옆구리가 조금 들어갔어요!
나머지 부위들은 배보다는 많이 변하지 않았지만, 조금씩 조금씩 줄어갔어요.
종아리는 크게 줄지는 않았지만, 허벅지는 1cm 정도 줄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화장실을 자주 갈 수 있었어요ㅎㅎ 다이어트 할때 변비때문에 힘들었는데,
키토팻을 먹고 밥을 먹으니까 조금만 많이 먹어도 바로 신호가 왔어요. 그래서 많게는 하루에 2번 변을 누기도 했습니다. 생각해보면 그렇게 한창 빠질 때 인바디를 재 봤어야 됬는데... 아쉽네요 ㅠㅠ
☆ 키토팻의 좋은점! ☆
1. 부작용이 없다 (2주간 체험한 바에 따르면)
2. 고약한 냄새나 신 맛이 없다
3. 휴대성이 좋다
4. 장 활동을 활발하게 해 준다
5. 체중 감소 (이건 사람마다 다를 수는 있지만..제가 그동안 체중이 안줄던 건 아니였어요 ㅠㅠ 대자연이 거의 10일차 쯤에 시작 했는데 그 전까지는 59.9 kg-->59.2 kg까지 내려가는 중이었답니다 ...ㅠㅠ)
6. 몸 치수 감소 (특히 배)
☆ 키토팻의 아쉬운 점! ☆
1. 키토팻의 섭취방법에 대한 상세설명 부족
- 식전에 먹어야 되는지, 식후에 먹여야 되는지. 꼭 한번에 2알씩 먹어야 하는지 이런게 상세하게 소개되어있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하루에 2알씩 4회에 걸쳐 먹으라고는 통에 써 있었지만 어떻게 먹는 게 가장 효과적인지 그런 설명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반 약 사면 안에 사용설명서 종이 들어있는것처럼요!)
2. 속이 더부룩 해질 때가 있다
- 키토팻 체험 4일차~6일차 때는 속에 가스도 많이 차고 계속 속이 묵직한 느낌이 있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다행히 7일차쯤부터는 속이 편해졌습니다. 아마 체내 화학반응 때문이 아닐까 추측해봐요..
3. 파토텐산의 효능
- 키토팻에서 가장 강조된 것은 키토산의 효능이지만, 같이 함유되어있는 파토텐산의 효능도 어떤 지 알수 있었다면 좋겟다 생각이 들어요.
4. 통이 좀더 작았으면
- 112정이 들었긴 하지만 실제로 열어보면 반 정도밖에 차지 않아요. 휴대성을 위해 통이 조금 더 작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ㅎㅎ
* * *
다른 분들의 체험후기를 보니가 체지방량 감소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2주만 체험하고 모든 결론을 내리기에는 비교적 기간이 짧다는 생각은 들어요. 하지만 그 기간동안에 부작용 없이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볼 수 있었다는 것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체험기간 중 대자연이 겹쳐서 확실하게 비교하지 못한게 아쉬워서 다음에도 계속 복용해보고 싶다는 오기가 생기네요 ㅎ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키토팻아웃마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1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