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몸매를 가진 방송인이자 쇼핑몰 CEO로 활약중인 김준희씨!
결점없어 보이는 몸매라인을 가진 그녀도 몸매관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해요. 평상시에도 철저한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인데요.
그녀는 40~50세가 되도 탄력적인 몸매를 갖기 위해 건강한 식단과 함께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멋있더라고요. 일주일에 세 번씩 꾸준한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며, 맵고 짠 음식을 제외한 건강식 식단을 즐긴다고 합니다.
이제, 그녀의 몸매를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식단 만나러 가볼게요!
몸매를 관리하는 기간에는 무염식 식단을 하루에 4번씩 나누어 먹는다고 해요.
특히 운동할 때는 닭 가슴살, 계란찜, 현미밥, 청양고추, 아몬드, 연어구이 식단을 짜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균형 있게 섭취하고 세 시간 간격으로 네 끼에 나눠 먹는 것이 그녀의 다이어트 비결이라고 하네요.
소량의 음식을 여러 번에 걸쳐 나눠 먹어야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스스로 에너지를 발산하기 때문에 식단 조절만으로도 몸매관리를 할 수 있으며, 허기질 타이밍이 없기 때문에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강도가 높은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단백질 위주의 저염, 무염식 식사를 하고, 비타민과 무기질, 단백질, 탄수화물도 골고루 먹되 양념은 아예 안 해먹는 것이 포인트라고 해요!
단백질은 포만감을 유지해주고, 소화되는 동안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식단에서 단백질 비율을 높이는 것은 무척 중요해요. 또한 탄수화물도 단백질과 함께 섭취시 식욕증가나 지방축적을 촉진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빠뜨리지 않고 섭취해주세요.
체중감량을 위해 무조건 굶는 방법이 아닌 건강하고 보기 좋은 몸매로 가꾸기 위해, 자신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식습관을 들이려고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거 잊지마세요!
그녀의 몸매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몸매라인을 살리면서 체지방을 감량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일궈낸 것이랍니다. 무조건 깡마른 몸매가 아닌 건강미를 위해 잔 근육을 키워 지금의 멋진 바디라인을 만든 것이죠.
여러분도 깡마른 몸매를 만들기 위해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시기 보다는 균형있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건강한 몸매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오래도록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