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트레이너겸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명품 몸매를 가진 레이양 아시나요? 오늘은 그녀의 ‘건강 식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누구나 탐낼만한 멋진 몸매를 가진 그녀도 과거에 몸무게다 70kg까지 나간 적이 있다고 해요. 폭식증과 우울증을 겪을 정도로 힘겨운 나날을 보냈던 그녀가 꾸준한 식단 조절과 함께 피나는 운동을 통해 지금의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녀의 체중감량 식단, 지금부터 만나볼게요!
레이양은 다이어트를 위해 다음 날 하루 식사는 미리 도시락을 준비해 놓는다고 해요. 허기가 지면 아무거나 입에 넣어 버리기 때문에 과식이나 폭식을 방지하려고 미리 미리 준비해 두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역시, 명품 몸매가 그냥 나오는 게 아니었어요.
그녀는 하루 식단으로 고구마, 닭가슴살, 파프리카, 각종 쌈과 양배추로 하루를 버틴다니 정말 대단하죠? 그녀는 하루 동안 쌈과 양배추 안에 오븐에 구운 닭 가슴살을 넣은 양배추 닭가슴살 말이를 하루 세끼 동안 도시락1팩(4개)씩 먹고, 고구마(1팩)와 파프리카(1팩)은 세끼에 나눠 먹는다고 해요.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건 모두 간을 하지 않는 저염식 식단이에요. 맛이 있으면 밥을 두 공기를 먹게 되니까 한 공기만 먹기 위해 즉 덜 없어야 덜 머기 위해 저염식을 한다고 해요.
그녀가 즐겨 먹는 다이어트 식품들을 살펴보면, 적양배추는 일반 양배추보다 각종 영양분이 높을 뿐만 아니라, 데치면 식욕을 감퇴하는 색깔이 되어서 다이어트 할 때 먹기 좋다고 해요.
그 밖에 고구마는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를 예방해주고, 포만감도 높고,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이죠. 파프리카도 100g당 20kcal밖에 되지 않아, 체중감량 시 에 먹기에 효과적이고요.
비타민 A와 C도 풍부하답니다.
또 간식으로는 건자두, 토마토, 사과, 오이 등의 과일이나 채소를 즐겨 먹는다고 해요. 간식도 참 건강하죠?
철저한 식이조절을 하는 그녀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보상데이로 맛난 것을 먹는다고 해요. 대신 그날은 혹독한 운동을 해야 한다는 조건으로요. 여러분도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는 보상데이를 가져보세요.
자, 우리도 늦지 않았어요!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식이조절과 운동해서, 레이양처럼 멋진 몸매 가져 보자고요. 조금만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