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신
홈
다신샵
다신트레이너
커뮤니티
커뮤니티
꿀팁
챌린지
이벤트
그룹방
공지사항
다이어트신
홈
커뮤니티
꿀팁
챌린지
그룹방
이벤트
인기
전체
식단
고민&질문
눈바디
비포&애프터
일기
운동
레시피
팁&노하우
자극사진
치팅데이
자유게시판
목표&다짐
지역방
인기
전체
식단
고민&질문
눈바디
비포&애프터
일기
운동
레시피
팁&노하우
자극사진
치팅데이
자유게시판
목표&다짐
지역방
오늘의 베스트
댓글 많은 글
명예의 전당
01
비포&애프터
옆모습
2
1
임소핫
·
입문
02
자극사진
출산후에도 날씬
출산후에도 날씬하다니.. 부럽.. 나처럼 잘붓는 체질임에도 이렇게 될수있다!!! 노력하쟈하쟈하쟈!!!!!!
0
2
빼고찌고무한
·
정석
03
비포&애프터
85에서 80 한달후기
저는 40대중반이고 키 165에 30대까지는 최고몸무게가 70을 넘지않았는데 이제 40대되니 몸이 달라요 인생최고몸무게찍고 다시 시작한 다이어트 5년전에 83까지 찍고 5달동안 20키로 빼고 유지하다가 또 돌아온 몸둥이... 85까지 찌니까 이러다 90넘는거아닌가 무기력에 우울에 옷입고 밖에 나가는것도 힘겨울정도로 고립의 시간을 보내다 다시 정신차리고 주 4회 한시간내외 빨리걷기와 산책등 간헐적단식하고 즐겨먹던 과자 라면 배달음식 술 다 끊었어요 생각보다 더디지만 그간 수없이 요요를 겪은만큼 길게 생각하고 20키로 목표로 하고있어요 지칠때마다 쳇지피티와 대화중이예요몇일전 돈까스를 격일로 두번먹었더니 정체중이예요ㅜ 일키로 빼는것도 왜이리힘든지... 식단의 중요성을 크게 느껴요 앞으로 더 강도를 높여가려구요 한달후에 다시 후기올릴게요
1
1
탈진한효찌
·
초보
04
목표&다짐
야후~~드디어 5대 진입했습니다😁앞으로 이만큼 더!!
이번엔 왠지 수월하니 이상하네요🤔 7키로 뺐으니 앞으로 7키로 더 빼겠습니다 야후~~
0
2
네@wetrc
·
정석
05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랫배가 안빠져요ㅠㅠ
아랫배는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
0
2
카@T2QJ0A051ZYK
·
초보
06
목표&다짐
62kg인데 6에서5로 들어가기
82kg에서 62kg으로 줄였는데 58kg 이되기가 너무힘이드네요..
0
2
smilsun7711
·
초보
07
목표&다짐
마운자로 3일차
3일차 배 많이안고파서 1일2식 단백질식단 2.6키로 빠졌어요! 스타트 몸무게가 높아서 재미는 있네요 두달 목표로 달려요 ㄱㄱ
0
1
네@bbjj
·
초보
08
다이어트 고민&질문
배가 잘 안 고파요ㅠ
그때 여기에 글 쓴 이후로 식사량, 탄단지도 적절히 섞어서 먹었습니다 ! 탄 : 110 단백질 95 지방 30정도? 이렇게 챙겨먹다보니 .. 슬슬 배가 잘 안 고프고 먹는 게 오히려 스트레스 받다보니 더 안 먹고 싶어지는 지경까지 이르게 됐어요 ㅠㅠ 식욕이 거의 사라져서 디저트도 잘 안 먹게 되고.. 밥 생각이 없네요ㅠ 그러다보니 밥은 먹어야 하는데 별로 안 먹고 싶어지고 스트레스도 많네요,, 이런 경험을 해보셧던 분 계실까요?
0
11
푸데푸데링
·
입문
09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침식단이 궁금합니다
다들 아침 식단을 어똫게 하세요??? 저는 밥이먹고 싶어 죽을것 같아요ㅠ
0
11
카@bssa01
·
초보
10
다이어트 고민&질문
일주일만에 정체기
일주일 간 3kg 빠졌는데, 이제 멈췄네요 칼로리 측정을 잘못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싶어요 ai에게 물어보니 원래 글리코겐이 빠지면서 그런거고 이제부터가 진짜 지방 다이어트라는데 심기일전해야겠습니다.
0
5
카@benedicdo123
·
초보
11
목표&다짐
진짜 마지막 다이어트 도전
2026년06월15일 인바디측정!
0
1
우이땅
·
입문
12
목표&다짐
마운자로 다이어트 시작!!!
처음이자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길!!!
0
1
아야님
·
입문
13
목표&다짐
인생 최대 몸무게
이제는 더이상 두고볼 수 없다ㅜ
0
1
LCLN
·
초보
14
다이어트 고민&질문
신기하게 살이 안빠져요
운동을 주 5일 많으면 6일 매일 최소 30분이상 ~ 70분 하는데 신기하게 살이 안빠지는데 왜그럴까요.. 식단이 문제인지 운동하면서 식욕이 더늘어서 많이 먹게되고 운동하기 전보다 살이 더찌는거같아요.. 저같은 분 있으신가요?
0
2
안녕helloya
·
입문
15
자극사진
예쁘다😍
0
3
dieMUSE
·
초보
16
다이어트 레시피
오두참비
[준비 재료] 메인: 오이 반 개, 참치 반 캔, 계란후라이 1개 (완숙), 김가루 듬뿍 새콤 깔끔 소스: 진간장 0.5큰술, 식초 1큰술, 들기름(또는 참기름) 1큰술, 알룰로스(또는 올리고당) 0.5작은술, 통깨 가득
1
2
LCLN
·
초보
17
다이어트 고민&질문
황금기 때 살 빼는 방법
생리 끝나고 일주일 후 까지는 살이 가장 잘 빠지는 시기라는데 운동이나 식단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
0
5
JNK0117
·
입문
18
다이어트 고민&질문
맨날 다 잘해놓고 디저트 하나 먹어서 망해요
식단 잘하다가 꼭 오후에 디저트를 먹어서 항상 실패해요. 조그만게 당과 칼로리가 높아서는.. 탄수화물을 적절하게 먹어야 디저트 참을 수 있다는데, 적절한 양으로 먹는게 어렵습니다. 조금 먹거나 오버해서 먹거나 해요. 탄수 조절 어떻게 하시나요?
0
10
Oship3
·
초보
19
다이어트 고민&질문
다들 보조제 아예 없이 하나요?
아무리 식단 하고 해도 살이 안빠져요ㅠ 운동도 유산소 근력 하는데ㅠ 어쩌다 외식 한번 하면 살이 훅 찌니 미치겠네요ㅠ 일반 시중 보조제는 카페인 들어가있어서 먹을 수 없는데 추천하는 보조제 있을까요?
0
4
그냥다이어트중
·
초보
20
다이어트 고민&질문
삶은계란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누군 먹어라, 먹지마라 해서요 내일은 세끼모두 삶은계란 2개씩 먹을 예정인데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0
8
용쓰12
·
초보
21
자유게시판
평일 5일간 천천히 몸무게 빠지다가 주말에 원상복귀
평일에 너무 빡세게 해서 주말에 고삐 풀리는 거겠죠? ㅜ 주말에는 남편이 옆에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유혹이 너무 많아요..
0
4
dtdt02841
·
초보
22
다이어트 고민&질문
남자 키 167에 적정 체중이 53키로... 이게 맞나요?
사람이 53키로? 가능한 무게인가요...? 다이어트 시작 겸 다신 몸무게 처방 해봤다가 충격에 빠져 여쭤봅니다.🥲
0
3
카@oopsbaby00
·
초보
23
목표&다짐
역대급 몸무게..
무려 69.3kg.. 70kg 일보직전.. 건강을 위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표준체중이 목표입니다!!!!
0
1
BWS일통이
·
입문
24
다이어트 고민&질문
허벅지 안쪽
허벅지 안쪽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ㅠㅠ 체중에 비해 살이 너무 많아요
0
2
Soh08
·
초보
25
자극사진
운동!!
0
2
듀듀부
·
초보
26
다이어트 고민&질문
식단만으론 몸무게 변화가 많이 없네요;
이번 주말 끝나면 3주의 식단을 마치는데 예상보다 감량이 더디네요.. 이러다 끝날 거 같은 느낌? 운동은 1시간 빠르게 걷기 하고 있지만 다른 운동도 병행해야겠죠?ㅜㅜ
0
2
카@qhrod4244
·
초보
27
자유게시판
혹시 이 어플 하는 남성분은 안 계신가요?
저는 누나가 5년전에 다이어트신 추천해서 하기 시작했는데 덕분에 키 172cm 86kg에서 177cm 77kg됐네용
1
7
해물라볶이
·
초보
28
자극사진
운동귀찮지만,, 가즈아
3
1
화이팅하자우
·
초보
29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진서연 독일초코
바나나 3개, 코코아 파우더 3스푼, 알루로스, 견과류 냉동실에 얼렸다 먹기
0
1
mayrewqencia
·
정석
30
다이어트 고민&질문
키 163의 날씬 몸무게는 어느 정도 일까요?
.
0
1
도전go
·
초보
다이어트신 앱 하나면
다이어트가 쉬워진다!
식단 관리, 운동 관리, 체중 관리
앱으로 편하게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