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신 닫기
  • 홈
  • 다신샵
  • 다신트레이너

커뮤니티

  • 커뮤니티
  • 꿀팁
  • 챌린지
  • 이벤트
  • 그룹방
  • 공지사항
  • 다이어트신
  • 퀵메뉴
  • 검색
  •  홈 
  • 커뮤니티
  • 꿀팁
  • 챌린지
  • 그룹방
  • 이벤트
  • 인기
  • 전체
  • 식단
  • 고민&질문
  • 눈바디
  • 비포&애프터
  • 일기
  • 운동
  • 레시피
  • 팁&노하우
  • 자극사진
  • 치팅데이
  • 자유게시판
  • 목표&다짐
  • 지역방
  •   
  • 인기
  • 전체
  • 식단
  • 고민&질문
  • 눈바디
  • 비포&애프터
  • 일기
  • 운동
  • 레시피
  • 팁&노하우
  • 자극사진
  • 치팅데이
  • 자유게시판
  • 목표&다짐
  • 지역방
  • 오늘의 베스트
  • 댓글 많은 글
  • 명예의 전당
  • 01 비포&애프터

    옆모습
    2 1
    • 썸네일 임소핫·입문
  • 02 자극사진

    출산후에도 날씬 출산후에도 날씬하다니.. 부럽.. 나처럼 잘붓는 체질임에도 이렇게 될수있다!!! 노력하쟈하쟈하쟈!!!!!!
    0 2
    • 썸네일 빼고찌고무한·정석
  • 03 비포&애프터

    85에서 80 한달후기 저는 40대중반이고 키 165에 30대까지는 최고몸무게가 70을 넘지않았는데 이제 40대되니 몸이 달라요 인생최고몸무게찍고 다시 시작한 다이어트 5년전에 83까지 찍고 5달동안 20키로 빼고 유지하다가 또 돌아온 몸둥이... 85까지 찌니까 이러다 90넘는거아닌가 무기력에 우울에 옷입고 밖에 나가는것도 힘겨울정도로 고립의 시간을 보내다 다시 정신차리고 주 4회 한시간내외 빨리걷기와 산책등 간헐적단식하고 즐겨먹던 과자 라면 배달음식 술 다 끊었어요 생각보다 더디지만 그간 수없이 요요를 겪은만큼 길게 생각하고 20키로 목표로 하고있어요 지칠때마다 쳇지피티와 대화중이예요몇일전 돈까스를 격일로 두번먹었더니 정체중이예요ㅜ 일키로 빼는것도 왜이리힘든지... 식단의 중요성을 크게 느껴요 앞으로 더 강도를 높여가려구요 한달후에 다시 후기올릴게요
    1 1
    • 썸네일 탈진한효찌·초보
  • 04 목표&다짐
    야후~~드디어 5대 진입했습니다😁앞으로 이만큼 더!! 이번엔 왠지 수월하니 이상하네요🤔 7키로 뺐으니 앞으로 7키로 더 빼겠습니다 야후~~
    0 2
    • 썸네일 네@wetrc·정석
  • 05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랫배가 안빠져요ㅠㅠ 아랫배는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
    0 2
    • 썸네일 카@T2QJ0A051ZYK·초보
  • 06 목표&다짐
    62kg인데 6에서5로 들어가기 82kg에서 62kg으로 줄였는데 58kg 이되기가 너무힘이드네요..
    0 2
    • 썸네일 smilsun7711·초보
  • 07 목표&다짐
    마운자로 3일차 3일차 배 많이안고파서 1일2식 단백질식단 2.6키로 빠졌어요! 스타트 몸무게가 높아서 재미는 있네요 두달 목표로 달려요 ㄱㄱ
    0 1
    • 썸네일 네@bbjj·초보
  • 08 다이어트 고민&질문
    배가 잘 안 고파요ㅠ 그때 여기에 글 쓴 이후로 식사량, 탄단지도 적절히 섞어서 먹었습니다 ! 탄 : 110 단백질 95 지방 30정도? 이렇게 챙겨먹다보니 .. 슬슬 배가 잘 안 고프고 먹는 게 오히려 스트레스 받다보니 더 안 먹고 싶어지는 지경까지 이르게 됐어요 ㅠㅠ 식욕이 거의 사라져서 디저트도 잘 안 먹게 되고.. 밥 생각이 없네요ㅠ 그러다보니 밥은 먹어야 하는데 별로 안 먹고 싶어지고 스트레스도 많네요,, 이런 경험을 해보셧던 분 계실까요?
    0 11
    • 썸네일 푸데푸데링·입문
  • 09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침식단이 궁금합니다 다들 아침 식단을 어똫게 하세요??? 저는 밥이먹고 싶어 죽을것 같아요ㅠ
    0 11
    • 썸네일 카@bssa01·초보
  • 10 다이어트 고민&질문
    일주일만에 정체기 일주일 간 3kg 빠졌는데, 이제 멈췄네요 칼로리 측정을 잘못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싶어요 ai에게 물어보니 원래 글리코겐이 빠지면서 그런거고 이제부터가 진짜 지방 다이어트라는데 심기일전해야겠습니다.
    0 5
    • 썸네일 카@benedicdo123·초보
  • 11 목표&다짐

    진짜 마지막 다이어트 도전 2026년06월15일 인바디측정!
    0 1
    • 썸네일 우이땅·입문
  • 12 목표&다짐
    마운자로 다이어트 시작!!! 처음이자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길!!!
    0 1
    • 썸네일 아야님·입문
  • 13 목표&다짐
    인생 최대 몸무게 이제는 더이상 두고볼 수 없다ㅜ
    0 1
    • 썸네일 LCLN·초보
  • 14 다이어트 고민&질문
    신기하게 살이 안빠져요 운동을 주 5일 많으면 6일 매일 최소 30분이상 ~ 70분 하는데 신기하게 살이 안빠지는데 왜그럴까요.. 식단이 문제인지 운동하면서 식욕이 더늘어서 많이 먹게되고 운동하기 전보다 살이 더찌는거같아요.. 저같은 분 있으신가요?
    0 2
    • 썸네일 안녕helloya·입문
  • 15 자극사진

    예쁘다😍
    0 3
    • 썸네일 dieMUSE·초보
  • 16 다이어트 레시피

    오두참비 [준비 재료] 메인: 오이 반 개, 참치 반 캔, 계란후라이 1개 (완숙), 김가루 듬뿍 새콤 깔끔 소스: 진간장 0.5큰술, 식초 1큰술, 들기름(또는 참기름) 1큰술, 알룰로스(또는 올리고당) 0.5작은술, 통깨 가득
    1 2
    • 썸네일 LCLN·초보
  • 17 다이어트 고민&질문
    황금기 때 살 빼는 방법 생리 끝나고 일주일 후 까지는 살이 가장 잘 빠지는 시기라는데 운동이나 식단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
    0 5
    • 썸네일 JNK0117·입문
  • 18 다이어트 고민&질문
    맨날 다 잘해놓고 디저트 하나 먹어서 망해요 식단 잘하다가 꼭 오후에 디저트를 먹어서 항상 실패해요. 조그만게 당과 칼로리가 높아서는.. 탄수화물을 적절하게 먹어야 디저트 참을 수 있다는데, 적절한 양으로 먹는게 어렵습니다. 조금 먹거나 오버해서 먹거나 해요. 탄수 조절 어떻게 하시나요?
    0 10
    • 썸네일 Oship3·초보
  • 19 다이어트 고민&질문
    다들 보조제 아예 없이 하나요? 아무리 식단 하고 해도 살이 안빠져요ㅠ 운동도 유산소 근력 하는데ㅠ 어쩌다 외식 한번 하면 살이 훅 찌니 미치겠네요ㅠ 일반 시중 보조제는 카페인 들어가있어서 먹을 수 없는데 추천하는 보조제 있을까요?
    0 4
    • 썸네일 그냥다이어트중·초보
  • 20 다이어트 고민&질문
    삶은계란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누군 먹어라, 먹지마라 해서요 내일은 세끼모두 삶은계란 2개씩 먹을 예정인데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0 8
    • 썸네일 용쓰12·초보
  • 21 자유게시판
    평일 5일간 천천히 몸무게 빠지다가 주말에 원상복귀 평일에 너무 빡세게 해서 주말에 고삐 풀리는 거겠죠? ㅜ 주말에는 남편이 옆에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유혹이 너무 많아요..
    0 4
    • 썸네일 dtdt02841·초보
  • 22 다이어트 고민&질문
    남자 키 167에 적정 체중이 53키로... 이게 맞나요? 사람이 53키로? 가능한 무게인가요...? 다이어트 시작 겸 다신 몸무게 처방 해봤다가 충격에 빠져 여쭤봅니다.🥲
    0 3
    • 썸네일 카@oopsbaby00·초보
  • 23 목표&다짐
    역대급 몸무게.. 무려 69.3kg.. 70kg 일보직전.. 건강을 위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표준체중이 목표입니다!!!!
    0 1
    • 썸네일 BWS일통이·입문
  • 24 다이어트 고민&질문
    허벅지 안쪽 허벅지 안쪽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ㅠㅠ 체중에 비해 살이 너무 많아요
    0 2
    • 썸네일 Soh08·초보
  • 25 자극사진

    운동!!
    0 2
    • 썸네일 듀듀부·초보
  • 26 다이어트 고민&질문
    식단만으론 몸무게 변화가 많이 없네요; 이번 주말 끝나면 3주의 식단을 마치는데 예상보다 감량이 더디네요.. 이러다 끝날 거 같은 느낌? 운동은 1시간 빠르게 걷기 하고 있지만 다른 운동도 병행해야겠죠?ㅜㅜ
    0 2
    • 썸네일 카@qhrod4244·초보
  • 27 자유게시판
    혹시 이 어플 하는 남성분은 안 계신가요? 저는 누나가 5년전에 다이어트신 추천해서 하기 시작했는데 덕분에 키 172cm 86kg에서 177cm 77kg됐네용
    1 7
    • 썸네일 해물라볶이·초보
  • 28 자극사진

    운동귀찮지만,, 가즈아
    3 1
    • 썸네일 화이팅하자우·초보
  • 29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진서연 독일초코 바나나 3개, 코코아 파우더 3스푼, 알루로스, 견과류 냉동실에 얼렸다 먹기
    0 1
    • 썸네일 mayrewqencia·정석
  • 30 다이어트 고민&질문
    키 163의 날씬 몸무게는 어느 정도 일까요? .
    0 1
    • 썸네일 도전go·초보

다신 앱아이콘

다이어트신 앱 하나면
다이어트가 쉬워진다!
식단 관리, 운동 관리, 체중 관리
앱으로 편하게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