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다신 멘토 기능 안내

고민중
생리전 식욕
생리전 입터짐 올때 어떻게 해요???? 평소엔 그래도 식단 맞춰서 하겠는 ...더 보기
고민중
신기하게 살이 안빠져요
운동을 주 5일 많으면 6일 매일 최소 30분이상 ~ 70분 하는데 신기 ...더 보기
고민중
40대다이어트 보조제 뭐가 좋을까요?
20~30대때보다 진짜 잘안빠지네요 출산도 하고 육아도 하려니 이젠 보조 ...더 보기
고민중
고기 싫은데 단백질 많이 섭취하라는 진단
병원 갔는데 육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근육량이 너무 적어서 체질에 맞는 ...더 보기
고민중
식단만으론 몸무게 변화가 많이 없네요;
이번 주말 끝나면 3주의 식단을 마치는데 예상보다 감량이 더디네요.. 이 ...더 보기
고민중
학생인데 많은분들의 다이어트 조언 원해요ㅠㅠㅠ
평소에 식단같은걸 생각안하면서 살다보니 109kg까지 쪘습니다 이제 건강 ...더 보기
고민중
저탄이 답인가요? ㅜㅜ
저탄으로 2주동안 1.5킬로 감량했어요. 근데 자꾸 탄단지 균형잡힌 식 ...더 보기
고민중
다낭성 이신분들 어떻게 다이어트 하시나요
다낭성이라 체중감량이 쉽지않아서 저는 간헐적 단식+저탄수로 빼고있는데 이 ...더 보기
고민중
1년째 무월경
아직 학생인데 작년 6월에 마지막으로 생리를했고 지금까지 생리를 안해요ㅠ ...더 보기
고민중
평소 맵짠.자극적인거.라면
펑소.맵짠,자극적인거.라면,짬뽕 너무 좋아해서.다이어트가 진짜힘들어요. ...더 보기
고민중
어떻게 운동을 시작해야할까요...
104키로에 운동을 시작하려하는데 다들 무게가 많이나가면 관절에 무리가지 ...더 보기
고민중
갑자기 살이 많이 찐 게 느껴져요
살 좀 찐 것 같아서 2주 정도 1600~1800먹으며 식단 조절 중이었 ...더 보기
고민중
운동5개월차
실내자전거 5개월차되니 힘든단계도 너무 쉬워요ㅜㅜ 그래 ...더 보기
고민중
단쉐 추천해주세요
스위치온 다이어트 해보고싶은데 단쉐 특유의 비린맛이 싫 ...더 보기
고민중
뱃살이 너무 많아요
뱃살 많이 빠지는 운동 알려주세요 ㅜ ...더 보기
고민중
고등학생 다이어트
현재 고등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 중학교 2학년때까지만해도 157/41 ...더 보기
고민중
생리 기간때 관리를 어떻게 하나요?
지금껏 PMS가 전혀 없었는데 20대 중반이 되면서 심한 복부와 근육 통 ...더 보기
고민중
옆구리살은??
체중이 많이 줄었음에도 옆구리 살은 아직도 빠질 기미가 ...더 보기
고민중
식탐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식탐이 너무 심해서 살이 안빠지는 것 같아요 ㅠㅠ 세상 ...더 보기
고민중
다들 영양제 어떤거 챙겨드시나요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더 보기
고민중
아랫배가 안빠져요ㅠㅠ
아랫배는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 ...더 보기
고민중
블루베리 괜찮을까요?
블루베리 넘 좋아하는데 달달해서 당이 많을거 같은데 먹 ...더 보기
고민중
살이 안빠져요
첫 1주일 운동 하면서 식단조절해서 2키로 감소하고, 디톡스개념으로 72 ...더 보기
고민중
걷는걸로도 운동이되나요?
노래들으면서 걷는거는 좋아하는데 운동은 하기싫어서요… ...더 보기
고민중
운동 추천 ㅠㅠ
피티 받을 돈은 없어서 집에서 운동하려는데 홈트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 ...더 보기
고민중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피티는 비싸고 누군가 감독이 필요해요😭 스스로 ...더 보기
고민중
15키로 감량 후 5키로가 졌어여
5년전 15키로 감량하고 유지되었는데 최근에 2키로 찌고 또 3키로가 찌 ...더 보기
고민중
키 163의 날씬 몸무게는 어느 정도 일까요?
. ...더 보기
고민중
남자 키 167에 적정 체중이 53키로... 이게 맞나요?
사람이 53키로? 가능한 무게인가요...? 다이어트 시작 겸 다신 몸무게 ...더 보기
고민중
마운자로 4일째.
직장 옮기로 10개월만에 20kg 증가. 세자리수 맛보았습니다. 배는 더 ...더 보기
고민중
일주일만에 정체기
일주일 간 3kg 빠졌는데, 이제 멈췄네요 칼로리 측정을 잘못해서 그런걸 ...더 보기
고민중
177 77인데
몇키로까지 뺄지 고민이네용 ...더 보기
고민중
식단
입 트일 것 같을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은 칼러리낮은거 ...더 보기
고민중
다이어트 2주차인데 1키로도 안빠졌어요
식단은 일반식으로 한끼먹고 한끼는 그릭요거트+그래놀라 등으로 0.5끼먹는 ...더 보기
고민중
치팅을 하고 싶지만
부담이 덜되는 치팅 추천 부탁해요 알콜도 있었으면 좋겟 ...더 보기
고민중
고도비만인데 정말살안빠지네요 ㅜㅜ
보조제도 먹고있어요. 식욕이 줄지않지만 배고픔 꾹꾹 눌러가며 아침은 계란 ...더 보기
고민중
다이어트 도움이요!
4kg정도 빼고 싶은데 현재 어지러음증이 있어서 pt받다가 멈췄어요 빈혈 ...더 보기
고민중
저녁 식사 시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직장인이라 6시에 끝나서 집에오면 6시 40분 정도라서 퇴근하면서 단백질 ...더 보기
고민중
플랭크 소비칼로리왤케 낮을까용
삼십분 한시간씩 하는 운동은 못하겠는데 플랭크 오분씩하 ...더 보기
고민중
아침식단이 궁금합니다
다들 아침 식단을 어똫게 하세요??? 저는 밥이먹고 싶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