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신 닫기
  • 홈
  • 다신샵
  • 다신트레이너

커뮤니티

  • 커뮤니티
  • 꿀팁
  • 챌린지
  • 이벤트
  • 그룹방
  • 공지사항
  • 다이어트신
  • 퀵메뉴
  • 검색
  •  홈 
  • 커뮤니티
  • 꿀팁
  • 챌린지
  • 그룹방
  • 이벤트
  • 인기
  • 전체
  • 식단
  • 고민&질문
  • 눈바디
  • 비포&애프터
  • 일기
  • 운동
  • 레시피
  • 팁&노하우
  • 자극사진
  • 치팅데이
  • 자유게시판
  • 목표&다짐
  • 지역방
  •   
  • 인기
  • 전체
  • 식단
  • 고민&질문
  • 눈바디
  • 비포&애프터
  • 일기
  • 운동
  • 레시피
  • 팁&노하우
  • 자극사진
  • 치팅데이
  • 자유게시판
  • 목표&다짐
  • 지역방
  • 오늘의 베스트
  • 댓글 많은 글
  • 명예의 전당
  • 01 목표&다짐

    다이어트 중간점검 6.4 감량 다이어트21일째 6.4키로 감량 임신전 적게나갈땐 43 많이나갈때 54키로였어요. 항상 다이어트는 성공했지만 먹는걸 좋아하고 특히 초콜릿발린 칼로리높고 당높은 과자, 당높은 라떼로 끼니를 떼우고 그나마 제대로된 식사 1끼 야식을 습관적으로 하다보니 유지는 실패여서 찌면빼고 반복하는 삶이였어요. 임신직전 체중 47-48 이였는데요. 임신하고 69까지 찍었다가 출산후 6개월 관리없이 지내다 61로 찍었어요. 체중계를 멀리하다 어느날 체중이 69로 곧 앞자리7이 나오겠다 싶어 큰맘 먹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키가 작은편이라 43정도 만들어야 하지만 거기까진 멀듯하여 일단 20키로 빼는걸 목표로 해요. 숫자가 높으니까 엄청 잘빠질거라 생각한것과 달리 좀 더디다고 느껴지게 빠지네요... 목표를 바꾸고 첫달 10키로 뺀후 나머지 두달동안 10키로 빼보려해요. 중간점검 69키로에서 62.6 찍었네요. 황금기라 나머지 3.6 후딱빼면 59키로. 한달목표달성. 조금 더 힘내보려합니다. 20키로 뺀후 49에서 최종목표 43 되고싶네요. 이건 상황봐서 해야할듯해요.. 숫자 낮을때 얼마나 빼기힘든지 알기때문에 ㅠㅠ
    1 3
    • 썸네일 빼고찌고무한·정석
  • 02 목표&다짐
    야후~~드디어 5대 진입했습니다😁앞으로 이만큼 더!! 이번엔 왠지 수월하니 이상하네요🤔 7키로 뺐으니 앞으로 7키로 더 빼겠습니다 야후~~
    0 2
    • 썸네일 네@wetrc·정석
  • 03 목표&다짐
    62kg인데 6에서5로 들어가기 82kg에서 62kg으로 줄였는데 58kg 이되기가 너무힘이드네요..
    0 2
    • 썸네일 smilsun7711·초보
  • 04 다이어트 고민&질문
    배가 잘 안 고파요ㅠ 그때 여기에 글 쓴 이후로 식사량, 탄단지도 적절히 섞어서 먹었습니다 ! 탄 : 110 단백질 95 지방 30정도? 이렇게 챙겨먹다보니 .. 슬슬 배가 잘 안 고프고 먹는 게 오히려 스트레스 받다보니 더 안 먹고 싶어지는 지경까지 이르게 됐어요 ㅠㅠ 식욕이 거의 사라져서 디저트도 잘 안 먹게 되고.. 밥 생각이 없네요ㅠ 그러다보니 밥은 먹어야 하는데 별로 안 먹고 싶어지고 스트레스도 많네요,, 이런 경험을 해보셧던 분 계실까요?
    0 11
    • 썸네일 푸데푸데링·입문
  • 05 목표&다짐
    마운자로 3일차 3일차 배 많이안고파서 1일2식 단백질식단 2.6키로 빠졌어요! 스타트 몸무게가 높아서 재미는 있네요 두달 목표로 달려요 ㄱㄱ
    0 1
    • 썸네일 네@bbjj·초보
  • 06 목표&다짐
    마운자로 다이어트 시작!!! 처음이자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길!!!
    0 1
    • 썸네일 아야님·입문
  • 07 목표&다짐

    진짜 마지막 다이어트 도전 2026년06월15일 인바디측정!
    0 1
    • 썸네일 우이땅·입문
  • 08 다이어트 고민&질문
    일주일만에 정체기 일주일 간 3kg 빠졌는데, 이제 멈췄네요 칼로리 측정을 잘못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싶어요 ai에게 물어보니 원래 글리코겐이 빠지면서 그런거고 이제부터가 진짜 지방 다이어트라는데 심기일전해야겠습니다.
    0 4
    • 썸네일 카@benedicdo123·초보
  • 09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침식단이 궁금합니다 다들 아침 식단을 어똫게 하세요??? 저는 밥이먹고 싶어 죽을것 같아요ㅠ
    0 10
    • 썸네일 카@bssa01·초보
  • 10 목표&다짐
    인생 최대 몸무게 이제는 더이상 두고볼 수 없다ㅜ
    0 1
    • 썸네일 LCLN·초보
  • 11 다이어트 고민&질문
    식단만으론 몸무게 변화가 많이 없네요; 이번 주말 끝나면 3주의 식단을 마치는데 예상보다 감량이 더디네요.. 이러다 끝날 거 같은 느낌? 운동은 1시간 빠르게 걷기 하고 있지만 다른 운동도 병행해야겠죠?ㅜㅜ
    0 2
    • 썸네일 카@qhrod4244·초보
  • 12 자극사진

    운동!!
    0 2
    • 썸네일 듀듀부·초보
  • 13 다이어트 레시피

    오두참비 [준비 재료] 메인: 오이 반 개, 참치 반 캔, 계란후라이 1개 (완숙), 김가루 듬뿍 새콤 깔끔 소스: 진간장 0.5큰술, 식초 1큰술, 들기름(또는 참기름) 1큰술, 알룰로스(또는 올리고당) 0.5작은술, 통깨 가득
    1 2
    • 썸네일 LCLN·초보
  • 14 다이어트 고민&질문
    황금기 때 살 빼는 방법 생리 끝나고 일주일 후 까지는 살이 가장 잘 빠지는 시기라는데 운동이나 식단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
    0 3
    • 썸네일 JNK0117·입문
  • 15 목표&다짐
    역대급 몸무게.. 무려 69.3kg.. 70kg 일보직전.. 건강을 위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표준체중이 목표입니다!!!!
    0 1
    • 썸네일 BWS일통이·입문
  • 16 다이어트 고민&질문
    삶은계란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누군 먹어라, 먹지마라 해서요 내일은 세끼모두 삶은계란 2개씩 먹을 예정인데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0 8
    • 썸네일 용쓰12·초보
  • 17 다이어트 고민&질문
    맨날 다 잘해놓고 디저트 하나 먹어서 망해요 식단 잘하다가 꼭 오후에 디저트를 먹어서 항상 실패해요. 조그만게 당과 칼로리가 높아서는.. 탄수화물을 적절하게 먹어야 디저트 참을 수 있다는데, 적절한 양으로 먹는게 어렵습니다. 조금 먹거나 오버해서 먹거나 해요. 탄수 조절 어떻게 하시나요?
    0 10
    • 썸네일 Oship3·초보
  • 18 다이어트 고민&질문
    살이 왜 찌는지 모르겠어요.. ㅜㅜㅜ 일단 살이 잘 안 빠져요.. 하루에 0.2~0.3정도밖에 안 빠집니다.. 이건 뭐 그러려니 하는데... 체지방 0.4키로빠졌던게 다시 복구가 돼서 33이 되었어요ㅜ 근육량은 계속 줄어들고 체지방은 계속 오르네요.. 식단 뭐가 문제 있는지 알려주세요ㅜㅜ 아침 : 단백질 쉐이크 + 저지방 우유 + 계란 두 개 아침은 제가 챙겨먹기가 힘들고 오전 수업이 많아서 부득이하게 이렇게 먹어요ㅠ 점심 : 편의점 김밥 한 줄 저녁 : 단백질 쉐이크 + 우유 + 계란 두 개 이렇게인데.. 왜 자꾸 체지방은 늘고 근육량은 줄어들까요ㅜ 운동도 해줍니다 😭
    1 14
    • 썸네일 푸데푸데링·입문
  • 19 자극사진

    예쁘다😍
    0 3
    • 썸네일 dieMUSE·초보
  • 20 목표&다짐
    5개월 -15kg 시작입니다. 아이 둘 낳고 20키로찐게 이제 더이상 빠지지않네요 오늘 종일 루틴짜고 식단 짜봤어요 내일부터 식단관리하며 계단오르기로 시작해보랴고합니다 ㅜㅜ뺄 수 있겠죠
    0 1
    • 썸네일 카랅카랅·입문
  • 21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랫배가 안빠져요ㅠㅠ 아랫배는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
    0 2
    • 썸네일 카@T2QJ0A051ZYK·초보
  • 22 다이어트 고민&질문
    허벅지 안쪽 허벅지 안쪽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ㅠㅠ 체중에 비해 살이 너무 많아요
    0 2
    • 썸네일 Soh08·초보
  • 23 다이어트 고민&질문
    다들 보조제 아예 없이 하나요? 아무리 식단 하고 해도 살이 안빠져요ㅠ 운동도 유산소 근력 하는데ㅠ 어쩌다 외식 한번 하면 살이 훅 찌니 미치겠네요ㅠ 일반 시중 보조제는 카페인 들어가있어서 먹을 수 없는데 추천하는 보조제 있을까요?
    0 4
    • 썸네일 그냥다이어트중·초보
  • 24 목표&다짐
    건강을 위해 포기할것은 과감히!!! 몸안의 염증( 고지혈증)을 잡자!!! 할 수 있다!!
    0 1
    • 썸네일 은진담맘·정석
  • 25 다이어트 고민&질문
    키 163의 날씬 몸무게는 어느 정도 일까요? .
    0 1
    • 썸네일 도전go·초보
  • 26 자유게시판
    평일 5일간 천천히 몸무게 빠지다가 주말에 원상복귀 평일에 너무 빡세게 해서 주말에 고삐 풀리는 거겠죠? ㅜ 주말에는 남편이 옆에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유혹이 너무 많아요..
    0 4
    • 썸네일 dtdt02841·초보
  • 27 다이어트 고민&질문
    신기하게 살이 안빠져요 운동을 주 5일 많으면 6일 매일 최소 30분이상 ~ 70분 하는데 신기하게 살이 안빠지는데 왜그럴까요.. 식단이 문제인지 운동하면서 식욕이 더늘어서 많이 먹게되고 운동하기 전보다 살이 더찌는거같아요.. 저같은 분 있으신가요?
    0 1
    • 썸네일 안녕helloya·입문
  • 28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진서연 독일초코 바나나 3개, 코코아 파우더 3스푼, 알루로스, 견과류 냉동실에 얼렸다 먹기
    0 1
    • 썸네일 mayrewqencia·정석
  • 29 목표&다짐
    5개월동안 10kg빼기 할수이따!!
    1 3
    • 썸네일 5445합격·초보
  • 30 자극사진

    운동!
    1 1
    • 썸네일 듀듀부·초보

다신 앱아이콘

다이어트신 앱 하나면
다이어트가 쉬워진다!
식단 관리, 운동 관리, 체중 관리
앱으로 편하게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