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신 닫기
  • 홈
  • 다신샵
  • 다신트레이너

커뮤니티

  • 커뮤니티
  • 꿀팁
  • 챌린지
  • 이벤트
  • 그룹방
  • 공지사항
  • 다이어트신
  • 이전홈
  • 검색
  •  홈 
  • 커뮤니티
  • 꿀팁
  • 챌린지
  • 그룹방
  • 이벤트
  • 인기
  • 전체
  • 식단
  • 고민&질문
  • 눈바디
  • 비포&애프터
  • 일기
  • 운동
  • 레시피
  • 팁&노하우
  • 자극사진
  • 치팅데이
  • 자유게시판
  • 목표&다짐
  • 지역방
  •   
  • 인기
  • 전체
  • 식단
  • 고민&질문
  • 눈바디
  • 비포&애프터
  • 일기
  • 운동
  • 레시피
  • 팁&노하우
  • 자극사진
  • 치팅데이
  • 자유게시판
  • 목표&다짐
  • 지역방
  • 오늘의 베스트
  • 댓글 많은 글
  • 명예의 전당
  • 01 목표&다짐

    근육이 쉽게 늘지 않네요
    0 1
    • 썸네일 네@eos12345·초보
  • 02 다이어트 레시피

    요즘 유행하는 오이참치😆 1.오이2개 막대모양되는 채칼썰고(or 얇게 동그랗게) 꽃소금 뿌려섞어서 10분방치 2.양파 채치고 물에 담궈두기 (썰기전에 물에 담궜다 써는게 편하긴해요!) 3.참치한캔 80g혹은 100g짜리 기름 쭉빼기 4.오이를 면보 혹은 큰 다시팩에 넣고 사정없이 짜주거나 짤순이를 돌립니다. (많이 잘 짤수록 두고먹을 때 묽어지지않아요) 5.스텐볼에 2,3,4와 그릭요거트 140g에 다진마늘 반~한스푼,스테비아 혹은 알룰로스(저는 스테비아파) 소금,후추,레몬즙한수저,올리브오일한수저( 간보며 취향껏!저는 레몬즙 한 세바퀴 뿌렸어요) 6.장갑껴고 쉐낏하셔요~~ 완성! 200g에 160~200kcal입니다(올리브양,그릭요거트따라) 저는 유당불내증이라 두유그릭요거트 로켓프레쉬에서 세일하는거 400g에 5~6천원 줬습니당😊 그냥 그릭 꾸덕한거 사서 잘 안드시면 요거해드셔영😄 요거요거 요물이에요 한끼 원하는 칼로리 300이다?=통밀빵한장 오이참치200g 가능하구요~ 400대면 계란 두개도 같이 먹어도됩니다.빵을 두장먹어두 되구요!! 500칼이면 아보카도까지 먹어도돼요🫢 모두들 맛있게 다이어트하세요!!
    2 2
    • 썸네일 네@wetrc·정석
  • 03 목표&다짐

    다이어트 1주차 매번 다이어트 시도 하는데 작심삼일도 못갔지만.. 이번에는 벌써 일주일차 됐네요 그동안 정말 마음 잡기 힘들었는데 일주일차가 된 만큼.. 목표는 지금처럼 2주차까지 이어가기 입니다 화이팅..!
    0 1
    • 썸네일 븐2·초보
  • 04 목표&다짐

    다이어트 중간점검 6.4 감량 다이어트21일째 6.4키로 감량 임신전 적게나갈땐 43 많이나갈때 54키로였어요. 항상 다이어트는 성공했지만 먹는걸 좋아하고 특히 초콜릿발린 칼로리높고 당높은 과자, 당높은 라떼로 끼니를 떼우고 그나마 제대로된 식사 1끼 야식을 습관적으로 하다보니 유지는 실패여서 찌면빼고 반복하는 삶이였어요. 임신직전 체중 47-48 이였는데요. 임신하고 69까지 찍었다가 출산후 6개월 관리없이 지내다 61로 찍었어요. 체중계를 멀리하다 어느날 체중이 69로 곧 앞자리7이 나오겠다 싶어 큰맘 먹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키가 작은편이라 43정도 만들어야 하지만 거기까진 멀듯하여 일단 20키로 빼는걸 목표로 해요. 숫자가 높으니까 엄청 잘빠질거라 생각한것과 달리 좀 더디다고 느껴지게 빠지네요... 목표를 바꾸고 첫달 10키로 뺀후 나머지 두달동안 10키로 빼보려해요. 중간점검 69키로에서 62.6 찍었네요. 황금기라 나머지 3.6 후딱빼면 59키로. 한달목표달성. 조금 더 힘내보려합니다. 20키로 뺀후 49에서 최종목표 43 되고싶네요. 이건 상황봐서 해야할듯해요.. 숫자 낮을때 얼마나 빼기힘든지 알기때문에 ㅠㅠ
    1 3
    • 썸네일 빼고찌고무한·정석
  • 05 목표&다짐

    진짜 마지막 다이어트 도전 2026년06월15일 인바디측정!
    0 1
    • 썸네일 우이땅·입문
  • 06 목표&다짐
    마운자로 다이어트 시작!!! 처음이자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길!!!
    0 1
    • 썸네일 아야님·입문
  • 07 목표&다짐
    마운자로 3일차 3일차 배 많이안고파서 1일2식 단백질식단 2.6키로 빠졌어요! 스타트 몸무게가 높아서 재미는 있네요 두달 목표로 달려요 ㄱㄱ
    0 1
    • 썸네일 네@bbjj·초보
  • 08 목표&다짐
    야후~~드디어 5대 진입했습니다😁앞으로 이만큼 더!! 이번엔 왠지 수월하니 이상하네요🤔 7키로 뺐으니 앞으로 7키로 더 빼겠습니다 야후~~
    0 2
    • 썸네일 네@wetrc·정석
  • 09 자극사진

    운동!!
    0 2
    • 썸네일 듀듀부·초보
  • 10 목표&다짐
    62kg인데 6에서5로 들어가기 82kg에서 62kg으로 줄였는데 58kg 이되기가 너무힘이드네요..
    0 1
    • 썸네일 smilsun7711·초보
  • 11 목표&다짐
    인생 최대 몸무게 이제는 더이상 두고볼 수 없다ㅜ
    0 1
    • 썸네일 LCLN·초보
  • 12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랫배가 안빠져요ㅠㅠ 아랫배는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
    0 2
    • 썸네일 카@T2QJ0A051ZYK·초보
  • 13 목표&다짐
    5개월 -15kg 시작입니다. 아이 둘 낳고 20키로찐게 이제 더이상 빠지지않네요 오늘 종일 루틴짜고 식단 짜봤어요 내일부터 식단관리하며 계단오르기로 시작해보랴고합니다 ㅜㅜ뺄 수 있겠죠
    0 1
    • 썸네일 카랅카랅·입문
  • 14 자극사진

    예쁘다😍
    0 3
    • 썸네일 dieMUSE·초보
  • 15 다이어트 고민&질문
    황금기 때 살 빼는 방법 생리 끝나고 일주일 후 까지는 살이 가장 잘 빠지는 시기라는데 운동이나 식단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
    0 3
    • 썸네일 JNK0117·입문
  • 16 다이어트 고민&질문
    허벅지 안쪽 허벅지 안쪽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ㅠㅠ 체중에 비해 살이 너무 많아요
    0 2
    • 썸네일 Soh08·초보
  • 17 다이어트 고민&질문
    키 163의 날씬 몸무게는 어느 정도 일까요? .
    0 1
    • 썸네일 도전go·초보
  • 18 다이어트 고민&질문
    천칼로리 제한해도 살이 안빠지는건 기초대사량 문제일까요 ? 600칼로리에서 1000칼로리 사이로 매일 먹은지 3주째인데 일주일동안 4키로가 빠지더니 그 후 몸무게가 멈춰있는데 이유가 뭘까요 ?
    0 1
    • 썸네일 은아란·초보
  • 19 다이어트 고민&질문
    살이 왜 찌는지 모르겠어요.. ㅜㅜㅜ 일단 살이 잘 안 빠져요.. 하루에 0.2~0.3정도밖에 안 빠집니다.. 이건 뭐 그러려니 하는데... 체지방 0.4키로빠졌던게 다시 복구가 돼서 33이 되었어요ㅜ 근육량은 계속 줄어들고 체지방은 계속 오르네요.. 식단 뭐가 문제 있는지 알려주세요ㅜㅜ 아침 : 단백질 쉐이크 + 저지방 우유 + 계란 두 개 아침은 제가 챙겨먹기가 힘들고 오전 수업이 많아서 부득이하게 이렇게 먹어요ㅠ 점심 : 편의점 김밥 한 줄 저녁 : 단백질 쉐이크 + 우유 + 계란 두 개 이렇게인데.. 왜 자꾸 체지방은 늘고 근육량은 줄어들까요ㅜ 운동도 해줍니다 😭
    1 14
    • 썸네일 푸데푸데링·입문
  • 20 다이어트 고민&질문
    아침식단이 궁금합니다 다들 아침 식단을 어똫게 하세요??? 저는 밥이먹고 싶어 죽을것 같아요ㅠ
    0 9
    • 썸네일 카@bssa01·초보
  • 21 목표&다짐
    10일 4키로 감량 성공!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지 10일차 느린것 같았지만 4키로 감량에 성공했어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더 열심히 힘내볼게요!
    0 1
    • 썸네일 카@PVZ95AK0JC08·초보
  • 22 다이어트 고민&질문
    삶은계란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누군 먹어라, 먹지마라 해서요 내일은 세끼모두 삶은계란 2개씩 먹을 예정인데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0 8
    • 썸네일 용쓰12·초보
  • 23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진서연 독일초코 바나나 3개, 코코아 파우더 3스푼, 알루로스, 견과류 냉동실에 얼렸다 먹기
    0 1
    • 썸네일 mayrewqencia·정석
  • 24 다이어트 레시피

    오두참비 [준비 재료] 메인: 오이 반 개, 참치 반 캔, 계란후라이 1개 (완숙), 김가루 듬뿍 새콤 깔끔 소스: 진간장 0.5큰술, 식초 1큰술, 들기름(또는 참기름) 1큰술, 알룰로스(또는 올리고당) 0.5작은술, 통깨 가득
    1 2
    • 썸네일 LCLN·초보
  • 25 다이어트 고민&질문
    다들 보조제 아예 없이 하나요? 아무리 식단 하고 해도 살이 안빠져요ㅠ 운동도 유산소 근력 하는데ㅠ 어쩌다 외식 한번 하면 살이 훅 찌니 미치겠네요ㅠ 일반 시중 보조제는 카페인 들어가있어서 먹을 수 없는데 추천하는 보조제 있을까요?
    0 4
    • 썸네일 그냥다이어트중·초보
  • 26 다이어트 고민&질문
    마운자로 3일차인데요 마운자로 3일차 2.7kg빠졌어요 식단이라 할게 삶은계란이랑 고구마 그리고 스팀닭가슴살 먹고 있는데요 뭔가 허전하달까 샐러드같은걸 추가하고싶은데 뭘 해먹기가 귀찮네요 ㅠㅠ 사먹기도 비싸고... 간단한거 추천해주시면 먹고 후기올리겠습니다
    0 2
    • 썸네일 네@bbjj·초보
  • 27 자유게시판
    평일 5일간 천천히 몸무게 빠지다가 주말에 원상복귀 평일에 너무 빡세게 해서 주말에 고삐 풀리는 거겠죠? ㅜ 주말에는 남편이 옆에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유혹이 너무 많아요..
    0 4
    • 썸네일 dtdt02841·초보
  • 28 다이어트 고민&질문
    근육량 늘리기 스위치온 다이어트 4주차입니다. 총 5키로에서 체지방 키로 빠졌는데 근육량을 좀 늘리고 싶은데 단백질 양만 늘리면 될까요? 운동은 유산소(경사11로 걷기, 천국의계단, 인터벌 달리기) 30분씩만하다가 근력운동 조금씩 한지 일주일정도입니다!
    0 1
    • 썸네일 mingmingss·초보
  • 29 목표&다짐
    5개월동안 10kg빼기 할수이따!!
    1 3
    • 썸네일 5445합격·초보
  • 30 목표&다짐
    3개월 안에 10키로 감량 가능? 75인데 근육량 유지하면서 65까지 빼고 싶다능.
    0 3
    • 썸네일 카@rlarjs726·입문

다신 앱아이콘

다이어트신 앱 하나면
다이어트가 쉬워진다!
식단 관리, 운동 관리, 체중 관리
앱으로 편하게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