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다신 멘토 기능 안내

고민해결
피티 주2회 두달다돼가는데 ㅜ
머가문제이나요 짬내서 2시간 매일운동하고 피티도받고잇는데ㅜ 하단백질식단위 ...더 보기
  • 더보기

고민해결
효소같은거나 쥬스
체지방이나 등등 야채매일 챙겨먹기 귀찬아서요ㅜ 잘안먹어지드라구요 그 다이 ...더 보기
고민해결
정체기 얼마나 가나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초반에 3키로 빠지더니 한달째 500그람 왔다갔다하며 ...더 보기
고민해결
갈매기살 먹어도 될까요
치팅데이 아니고 평소 다이어트 식단으로 갈매기살 먹어도 될까요? 닭가슴 ...더 보기
고민해결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엽떡의 유혹
제목 그대로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엽떡의 유혹 때문에 삼사일 간격으로 다이 ...더 보기
고민해결
내일 치팅데이 고민..
최근 정체기 일주일왔다가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고 겨우 극복했어요. 내 ...더 보기
고민해결
황금기 때 살 빼는 방법
생리 끝나고 일주일 후 까지는 살이 가장 잘 빠지는 시기라는데 운동이나 ...더 보기
고민해결
마운자로 2달 계획중 3일차
육아휴직하면서 20kg정도 쪘어요!... 127에 시작해서 124 되었습 ...더 보기
고민해결
마운자로 3일차인데요
마운자로 3일차 2.7kg빠졌어요 식단이라 할게 삶은계란이랑 고구마 그리 ...더 보기
고민해결
혹시 어플대로 해보신분!
6/20까지 꼭 55kg을 만들어야하는데, 4월달에 65정도에서 현재 5 ...더 보기

고민해결
46세 간헐..런닝30분 40일째인데도 잘 안빠집니다
충격적 아침 몸무게를 보고 71.8 ㅋㅋ16대 8로 간헐 38일쯤 유지중 ...더 보기
고민해결
다이어트 초반인데도 살이 이렇게 안빠질 수가 있는지...
원래 다이어트 시작한 초반에는 살이 금방 빠지다가 정체기가 오지 않나요? ...더 보기
고민해결
다신 만보기 운동량 등록은 따로하나요?
제곧내 ...더 보기
고민해결
얼굴이 달라지려면 몇키로 감량을 목표로 해야하나요?
여권 갱신할때가 되어서 사진을 새로 찍으려하는데 얼굴이 너무 넙대대해서 ...더 보기
고민해결
헬스 피티
일주일째예요 주2회 피티 받고 잇는데우선한달이요. 식단은 아침에 단백 ...더 보기
고민해결
안녕하세요 직장인운동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4월 28일부터운동시작해서 간간히하다가 지금 갯수정해서하고 있 ...더 보기

고민해결
운동 진짜 싫어하는 사람인데
그래도 운동은 필수인거 같은데.. 고강도보다는 중강도 정도 운동중에 추천하시는 거 있을까요 ...더 보기
고민해결
일하면서 할만한운동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인장사하는사람이라 사무실에 거의12시간있는데 이시간에 손님없 ...더 보기
고민해결
인바디를 쟀는데 ㅠㅠ
맨날 러닝하고 하루 400-500칼로리를 쓰는데 너무 살이 안빠지네요… ...더 보기

고민해결
스위밍
제가 수영을 하는데요... 수영 끝나고 나면 계속 뭘 먹고 싶어져요ㅠ 어 ...더 보기
고민해결
고단백 식이 6개월 살은 안빠지고 당뇨 주의 받음.. 답답합니다
스위치온 두번, 한번은 중도포기 했고 유지어터 노력하는 기간까지 반년정도 ...더 보기
고민해결
걷는 것도 운동칼로라 추가 하나요?
따로 운동은 안하고 걷기를 늘렸어요 각잡고 걷는 건 아니고 걍 출퇴근을 ...더 보기
고민해결
생리전후
생리전 몸도 붓고 변비도 생기고 식욕조절도 힘들어요 ㅜㅜ 어떻게 극복하시 ...더 보기
고민해결
보통에서 마름가기..
보통에서 마름 가는게 힘들다고 하긴하던데... 식단을 ...더 보기
고민해결
식단 궁금
아침,저녁은 구운계란이나 닭가슴살소시지나만두, 두부 먹고 점심은 일반식 ...더 보기
고민해결
식단할때 변비는 어떻게 해결하세요?
먹는게 줄고나서 변비가 너무 심하게 왔어요 ㅠ 약은 내성 생긴다해서 안먹 ...더 보기
고민해결
식욕 억제가 너무 안되네요
나이 먹어서 살도 징그럽게 안 빠지는데 뭔가 자꾸 먹고싶고 운동하기는 귀 ...더 보기
고민해결
생리 때 체중이 원래 잘 안 빠지나요
생리 때 체중이 원래 잘 안 빠지나요 ...더 보기
고민해결
복부 운동 어떤 게 효과 있을까요
복부 운동 어떤 게 효과 있을까요 ...더 보기
고민해결
식단이 이게 맞나요..?
사실 딱히 식단이랄게 없고 급식에서 밥 양을 줄이는 정도만 하고 있는데 ...더 보기
고민해결
이렇게 하면 한달 동안 얼마나 뺄 수 있어요?
키 158에 몸무게 48이고 원래 아침 안 먹고 12시~12시 반쯤 점심 ...더 보기
고민해결
7월초까지 8-9키로 빼는건 무리겠죠..??
지금 151/61인데 여름휴가전까지 10키로정도 빼고싶어요ㅋㅋ… 한달에 ...더 보기
고민해결
아니. 쾌변할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그릭요거트를 먹고, 과채주스를 마시고, 사과 먹고, 뭐라도 먹으면 밀려서 ...더 보기
고민해결
체중 감량
몸무게가 원래 80키로였는데 일주일 정도 만에 77.2키로 찍고있습니다. ...더 보기
고민해결
생리 전 식욕 폭발
다이어트 잘 하다가 생리전이면 식욕 폭발 입니다. 먹고싶은것도 많고 많이 ...더 보기
고민해결
다들 아침점심저녁 시간대가 어떻게 되세요?
아침은 8~9시에 먹고 점심은 12시에 먹는데 저녁은 언제 먹어야 할까요 ...더 보기
고민해결
카니보어하시는 분들 돼지고기
카니보어를 하고 있는데 소고기나 양고기는 뭐랄까 방목하고 목초만 먹은 ...더 보기
고민해결
스테비아
다이어트중 스테비아 사용 가능할까요? 스테비아는 정말 ...더 보기
고민해결
3일차 다요트 오늘 갑자기 기운이없고 졸립기만한데..
갑자기 기운이 없고 잤는데도 또 졸립고 생각도 못하겠어요.. 겨우 3일 ...더 보기
고민해결
필라테스 하려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한타임당 50분 정도 한다는데 제 체력이 따라줄지 모르겠네요 계단만 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