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배우들의 출산 후 몸매관리는 필수잖아요. 배우 송선미씨도 출산 후 몸매 관리를 위해 먹었던 식단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출산 후에 어떻게 식단관리를 했는지 지금부터 낱낱이 공개할게요. 그녀는 출산 이전보다 더욱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슈퍼우먼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엄청난 노력을 해서 출산 8개월 후 때 출산 전보다 3 ~ 4kg 정도가 더 빠졌다고 해요. 임신 때 찐 살은 빼기가 어렵다는데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한 것 같죠.
오전에는 두부나 토마토, 고구마를 조금씩 먹었고, 점심에는 탄수화물에 야채나 과일을 즐겨 먹었다고 합니다.식사 양은 조절을 하되 영양소는 빠뜨리지 않고 골고루 챙겨먹는 비교적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에 필요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포만감을 주면서 자연스레 식욕을 억제해 나가는 게 포인트라는 거 아시겠죠!
그녀는 출산 100일 후부터는 운동도 병행했어요. 헬스클럽에서는 근육운동을 하고 집에서는 러닝머신으로 유산소운동을 매일 매일 빠뜨리지 않고 꾸준히 한 게 살 빠진 비결이라네요.
정말 식단조절과 운동만이 산후 다이어트의 진리인 것 같아요.다이어트의 지름길은 없습니다. 꾸준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차근차근 해가면서 산후비만 극복해나가세요!
다신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저녁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