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빈 씨는 몸매 유지를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화한 단백질 위주의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다고 해요.
닭가슴살부터 현미밥, 달걀흰자 등 단백질 식품과 각종 채소를 담아서 도시락까지 챙겨 먹는 열혈 다이어터인예요. 실제로 SNS에 자신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죠.
자, 이제 그녀의 몸매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을 만나러 가볼게요.
※지켜야 할 3가지 원칙
1. 가급적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선택해야 칼로리는 적고, 포만감은 커진다.
2. 끼니를 거르지 말고 소량씩이라도 세끼를 챙겨 먹어야 공복감이 적다
3.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로 피부탄력을 유지한다.
4. 운동은 한번에 20분 이상, 일주일에 4번 정도만 규칙적으로 하면 효과가 있다.
전혜빈 씨처럼 단백질 위주의 저탄수화물 식단을 먹으면, 칼로리를 최소화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그녀의 식단에 들어간 고구마는 칼로리가 적고 섬유질이 풍부해 최상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히며, 닭가슴살은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즐겨먹는 단백질 식품으로 소화흡수가 늦어 포만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고 해요.
비록 다이어트 중이지만, 방울 토마토나 각종 과일로 비타민을 공급해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위의 식단과 더불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줘야만 그녀처럼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가질 수 있답니다. 다신 여러분들도 예쁜 몸매를 갖고 싶다면, 식단 관리와 운동 당장 시작해보세요!
다신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나두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