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씬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가져 건강미녀로 불리우는 김윤지(NS 윤지)는 의외로 평소에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해요. 보기와 다르게 의외의 반전식성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평소에는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고, 음식으로 쌓인 독을 디톡스로 관리하는 타입이라고 해요.
체중 관리 할 때 대부분의 여자 스타들이 음식을 아예 입에 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먹는 스트레스는 조금 덜하지 않을까 싶어요.
왜, 그녀가 이렇게 디톡스 관리에 열중하는 걸까요?
다이어트할 때 디톡스가 중요한 이유는 우리 몸에 들어온 독소가 배출되지 못하면 지방 속에 독소가 쌓여 지방분해를 방해해,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만들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독소를 배출시켜 몸을 해독시키는 ‘디톡스’가 필요한 것이죠. 그리고 디톡스가 잘 되야, 몸이 면역기능도 하고, 생체조절 기능도 해서 몸이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해요.
그녀는 디톡스를 할 때 자몽으로 주스를 만들어 마신다고 해요.
자몽에는 펙틴성분이 풍부해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낮춰줄 뿐만 아니라, 혈당을 일정수준으로 유지하도록 하는 호르몬 인슐린을 낮춰, 비만이 되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칼로리도 100g당 300kcal로 매우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쉽게 느낄 수 있구요.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해 하루에 2개만 섭취해도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시켜주며, 항산화 기능 및면역 기능을 향상시켜줘요. 아울러 92%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몸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도 한답니다.
그리고, 그녀는 디톡스 방법 외에 철과 칼슘이 풍부해 여자들에게 좋은 로즈힙 티도 자주 마시기도 하고, 시간 날 때 마다 잠을 자서 다이어트 의 적인 수면부족을 없애려고 노력한다고 해요.
또한, 평상시에 움직이는 것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어서 가만히 있지 못하고 분주하게 움직인다네요. 먹은만큼 에너지 소비를 하려고 하는 타입이라 살이 안 찌는 것 같아요. 이건 뭐 불변의 진리죠.
자, 지금까지 그녀의 몸매관리법 잘 감상하셨나요?
그녀처럼 디톡스를 시도해보시려는 분들은 아예 절식하기보다는 꾸준히 소식하며, 체내 독소를 제거해야 건강도 해치지 않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넘치는 건 모자람만 못하다'는 거 늘 상기하면서, 각자의다이어트 목표까지 잘 도달해보아요! 화이팅!
다신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역시디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