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운동전후 포만감을 채워줄 단백질템, 쟁이세요!

view-사진


식단관리 중에 입터짐을 방지할 때나 바쁜 날 식사대용으로,
또는 운동전후 단백질 충전용으로, 이만한 게있을까 싶은데요!


바로, '프로틴 바'가 그 주인공인데요.

1개만 섭취해도,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포만감을 만족스럽게 줄 뿐만 아니라 운동전 운동효과까지 높여주니까요.

그런데, '프로틴바'가 생각보다 칼로리와 당류가 은근히 높을 뿐만 아니라 맛도 달고 느끼해서먹기 부담스럽다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프로틴바에 당이 많이 든 건,프로틴에 든 특유의 맛을 가리기 위함이에요.

다량의 설탕 때문에 부담스러움을 느끼셨다면,프로틴바를 좀 더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신샵 대표 프로틴바 '단백할시간'을 추천드려요!

카카오맛까지 새롭게 출시되어 그 맛이 더~기대되는'단백할시간'함께 만나보실까요?

1.1개에 단백질 무려 20g!

'단백할시간'은 단백질 함량이 무려 20g이나 되어서,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의 36%를 충족시켜준답니다.(카카오맛 기준)

이 것은 계란4개, 우유 2개의 단백질 양과 맞먹어요.때문에, 1개만 먹어도 굉장히 든든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2. 건강한 통곡물 넣은 '프로틴바'

'단백할시간'은담백하고 고소한 견과류를 듬뿍 넣어,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만들어졌어요.

꾸덕하고, 오독오독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라,드셔보시면 곧바로 중독되실 지도 모르니,입터짐에 주의할 것!

화이트맛은현미, 귀리 등의 곡물과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의 영양이 가득 들어있으며,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매력이 있어요.

블랙맛은곡물 흑미의 고소함과 코코넛의 달달함이 조화되어,부담없이 드실 수 있지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카카오'맛은브라우니처럼 촉촉하고 꾸~덕한 식감에카카오의 찐~한 풍미가 더해져,평소 카카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입맛 저격템이 될 거예요.

3. 동.식물성 복합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단백할시간'은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이 조화를 이룬복합단백질로 구성되어,한쪽에 치우치지 않고균형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요.

특히, 체내 단백질 흡수율과 포만감을 고려하여만들어,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는 사~실!

또한, 유당을 거의 제거한, 90% 넘는 순도 높은 단백질인 'WPI 분리유청단백질'과유전자 변형없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ISP분리대두단백'이함유되어 있어요.

'프로틴바' 하나를 드시더라도, 내 몸을 위해 좋은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는 것으로 골라 드시는 게 좋아요!

4. 식이섬유까지 가득 담~겼어요

'단백할시간'은식이섬유 가득한 곡물, 프룬,카카오만 넣었는 데,식이섬유가 5g이나 돼요.하루 권장량의 20%를 충족시켜주죠.

특히나 이번에 나온 '카카오맛'은 카카오와 코코넛의 영양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식이섬유 를 더욱 만족스럽게 섭취할 수 있어요.


5. 당~이 적어요


시중에 파는 프로틴바에는 당함량이 높아서,먹을 때마다 걱정되셨던 분들 많이 계실 거예요.


'단백할시간'은 흰 설탕 대신건강한 단맛을 내는O칼로리 대체감미료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었기 때문에,당 걱정은 더 이상 안 하셔도 돼요!

당은 적게 들었지만, 설탕보다 몇 배 더 강한 단맛을 내서,단맛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드실 수 있답니다.

당 걱정 없이 건강한 단백질을 채워주는단백질바를 찾고 계시다면, '단백할시간'을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신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칼럼제공자의 다른 칼럼 보기

다신영양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내 몸 속 수분 부족을 일으키는 3가지는?

다음글 8년 동안 폭식증 극복을 위해 도움받았던 방법 -2탄!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9)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다음페이지 ▶

12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몸매교정 '보정속옷', 정말 내 살을 빼 줄까?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