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서, 한 끼 식사, 흰 빵이나 케이크, 흰 식빵 샌드위치 등으로 대충 떼우고 마는 분들, 손들어보세요~!
이렇게 한 끼를 대충 떼우게 되면, 식사를 해도, 포만감을 못 느끼고, 금방 배고픔을 느껴 자꾸 먹게 된다는 게 문제지요.
흰 밥이나 흰 빵, 케이크 등은 정제 탄수화물로, 가공 과정에서 비타민이나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빠져나가, 영양이 적기 때문에 많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을 못 느끼기 쉬워요.
또한, 단순당이라서 먹으면, 몸에서 즉시, 흡수 소화되어, 혈당을 빠르게 올렸다가 떨어뜨려 단 음식을 계속 찾게도 만들고요.
때문에, 식사 후에도 포만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도록, 비정제 탄수화물 식단으로 바꿔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통밀이나 현미 등이 여기에 해당되는 데요.
오늘은 '현미'가 든 주먹밥으로 골라봤어요.
이미 다신샵의 베스트 제품인 '오늘은 현미주먹밥'이 새로운 맛 2종이 더 추가되어서, 여러분께도 소식 전해보아요! 함께, 만나보아요!
1.100% 국내산 현미로 만들었어요.
<오늘은 현미주먹밥>은 손이 가서 챙기기 쉽지 않은 '현미밥'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줘요.
특히, 100% 국내산찰 현미로 만들어서, 포만감이 좋아요.
현미가 가진 특유의 거친 식감 때문에 꼭꼭 씹어 먹어야 해 식사 속도를 천천히 늦출 수 있고, 식이섬유가 들어 한 끼 식사로 포만감도 충분하답니다.
2. 속재료가 들어도, 저당이라 가벼워요.
왜, 식단관리 할 때, 당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먹기가 꺼려지잖아요.
그런데, <오늘은 현미주먹밥>은 김치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도, 고추장과 각종 비빔밥 재료가 듬뿍 들어가도, 당이 1g밖에 들지 않은 저당 제품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맨날, 식단관리한다고 간이 안되게 드신 분들에게는 특히 추천 드려요.
맛있게 속을 꽉 채운 주먹밥을, 식단관리 중에도 챙겨 먹을 수 있으니까요.
3. 누룽지처럼 바삭한 식감의 밥을 맛보세요!
<오늘은 현미주먹밥>은 다른 주먹밥과 달리, 쫀득하고, 바삭한 밥알로 이루어져 '누룽지'를 먹는 듯한 착각이 드실지도 몰라요.
<오늘은 현미주먹밥>은 품질 좋은 국내산 찰현미를 가마솥직화방식으로 밥을 지어, 230도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웠답니다.
그리고, 조리 후 급속 냉동 시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서, 퀄리티 좋은 주먹밥을 완성시켰어요.
<오늘은 현미주먹밥>을 더 맛있게 드시려면,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겉은 더 노릇하게, 속은 더 촉촉하게 만들어 드시거나 와플팬에 꾹 눌러 조리해 드시면, 바삭바삭한 별미가 된답니다.
4. '전주식비빔'맛과 '곤약김치치즈'맛 추가됐어요!
<오늘은 현미주먹밥>은 기존에 볶음고추장, 곤약참치마요, 햄김치 맛이 출시되어 있었는데요.
많은 성원에 힘입어, '전주식 비빔'맛과 '곤약김치치즈'맛을 추가로 내놓게 되었답니다.
'전주식 비빔'맛은 다채로운 나물과 야채를 맛있게 비벼낸, 정통 비빔밥을 맛볼 수 있고요.
'곤약김치치즈'맛은 김치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얹어있지만, 99% 순수 곤약쌀을 더해, 치즈김치맛이지만 부담없이 즐기며 드실 수 있어요.
'전주식 비빔'맛은 184kcal에 당류가 1g, '곤약김치치즈'맛은 193kcal에 당류가 1g밖에 안돼요. 1개에 200kcal도 안되는 주먹밥을 만나보세요!
5. 바쁜 일상에도, 가볍게라도 끼니 꼭 챙기세요!
바빠서, 대충 식사 떼우지 말고, 든든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주먹밥 <오늘은 현미주먹밥>으로 챙겨 드세요.
도시락에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주먹밥' 1~2개만 넣으면, 금세 근사한 식단이 완성돼요.
칼로리와 당 걱정 없으니, 출출할 때 야식으로도 충분히 활용가능해, 식단 관리한다고, 굶지 마시고, 간단하지만 영양은 채울 수 있는 '현미 주먹밥'을 잘 활용해보셔요!
식단관리 중인, 모든 분들 <다신샵>이 응원합니다.
다신영양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